대전운전연수 10년만에 장롱면허 초보운전 탈출!

챔피언드라이브 – 070-7913-9928 ,자차25/연수용28/SUV30 – 10시간

https://azz1yqf2tw.wordpress.com/

어릴 때부터 면허를 가지고 있었지만, 실제로 도로주행 한 번도 해보지 않았기 때문에 실력이 생초짜 수준이라고 할 수 있어요.

면허를 딴 것도 제 의지가 아니라, 주변 사람들이 다 따니까 저도 따야겠다고 생각해서 딴 건데, 지금까지는 쓸모가 없을 줄은 상상조차 못했어요.

그러나 나이도 어느 정도 되고, 차를 타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이제는 주행을 미룰 수 없었어요.

그래서 맞춤 커리큘럼으로 강의를 받기로 결심하게 되었어요.

10년의 공백이 있어서, 그동안 전혀 주행을 해본 적이 없다면 무작정 도로로 나가는 것보다는 믿을 만한 사람과 함께하면서 사고가 나지 않게끔 예방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서 대전운전연수를 받아보기로 했고, 우연히 제 동네에서 픽업 가능한 업체가 있어서 그곳을 이용했어요.

정해진 커리큘럼이 있지만, 제가 원하는 날짜와 시간에 맞춰서 조정할 수 있어서 편했어요. 평일이나 주말, 3일반과 4일반 중에서 편한 것을 선택할 수 있었어요.

제 경우에는 평일에 오후 시간으로 신청해서, 2시간씩 수업을 받았어요. 연속으로 2시간 또는 4시간 수업을 받는 것은 초보자에게는 체력적으로도 힘들 수 있기 때문에, 50분 수업과 10분 휴식을 번갈아가며 진행했어요.

수업 내용은 커리큘럼을 따라가지만, 제 실력에 따라서 그때 그때 맞춰서 알려주시는 방식이었어요. 기본기를 먼저 다지고, 그 다음 단계로 넘어가는 식으로 진행되었어요.

첫 날은 기본 조작 숙지와 가벼운 주행을 했어요. 강사님이 기본적인 부분부터 차근차근 알려주셨기 때문에, 오랜만에 핸들을 잡아도 어렵지 않게 따라갈 수 있었어요.

주행 뿐만 아니라 주차 연습도 걱정했지만, 강사님의 친절한 가르침과 공식적인 주차법 설명 덕분에 두려워했던 것보다는 훨씬 수월하게 할 수 있었어요.

이제는 연수가 끝났더라도, 주로 주말에 연습을 통해 스스로 실력을 향상시키고 있다고 하네요. 이제는 친구나 가족을 태우고 드라이브할 수 있을 정도의 실력을 갖추게 되었다고 말하고 있어요.

강사님의 뛰어난 가르침 덕분에 도로 주행과 주차에 대한 모든 실력이 크게 향상되었고, 대전운전연수를 통해 이제는 장롱면허라는 타이틀을 벗어날 수 있을 정도의 실력을 키웠다고 언급하고 있네요.

추천정보 = https://inaonsson.wordpress.com

대전방문연수 #대전방문운전 #대전운전연수가격 #대전장롱면허연수 #대전초보운전연수 #대전출장연수 #대전도로주행 #대전시내주행 #대전운전연수 #대전주차연수 #청주운전연수학원



댓글 남기기

워드프레스닷컴으로 이처럼 사이트 디자인
시작하기